구버전

아재서버 영자님 구구절절 변명에 경의를 표하구요 반론글 올려드릴께여

by 재인스님 posted Jan 13,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자님이 위에서 말씀하신 문재인 아뒤를 이용하던 유저입니다 지금부터 영자님이 하소연 하신 말씀에 반론을 해드리겠습니다. 
 
 
 
 
1. 용(발라카스)이 사라졌다.
 
  아재운영자 :째날 검이갑자기 사라졌다고 하신분이 계셔서 그분 디비를 검색중에 용이사라졌다라는말을들었습니다.
프리섭에서 보스잡다가 간혹 사라지는 현상이 조금은있습니다. 수정하려고해도 아직까지 그이유를 찾지못해
수정을 못하는상황이였습니다. 대뜸 재인님이 귓말하셔서 발라카스가 사라졌다 라고하셨습니다.
사라진걸확인후 발라카스를 다시 생성하고 난후에 다른분 디비를 보고있는상황이였습니다.
귓말오셨죠? 저걸 또 잡으라구요?"영자님이 잡아주셔야죠 저희 저거 15분쳤는데"
"파푸를 12분쳐서 잡고 발라는 15분쳤는데 개딸피인데 잡아주셔야죠"
그러셨죠? 그래서 제가 안된다고 단호히 말씀드렸습니다. 그때부터 명령조 비슷하게 말씀하셨죠? 
 
 - 이부분에 대하여 반론하겠습니다.-
 
 
 10시에 공성이 끝나고 다른혈들은 공성 지원금 분배하거나 다른 준보스를 잡으로 갔을때
저희는 공성도 승리 했고 다른혈 분배할때 파푸를 잡으러 가자는 마음으로 파푸를 잡으러 갔습니다.
20~25명정도로 12분만에 파푸를 잡았고 혈귀를 하여 공성승리 수당 30억을 분배하고 파푸에서 나온 레어 템을 분배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서버가 다운이 되어 3~5분정도 접속이 안되는상황이였고 그이후 다시 접속하였으나 db가 꼬여서 팅기기전에 8억에 활을 샀던 저희혈 한분이
아덴 8억도 사라지고 활도 사라지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저희는 다시 접속하자마자 용을 잡으러 갔고 정확히 10시 47분에 발라카스를 잡으러 갔고 11시7분까지 그인원그대로 발라 딜을 넣고있엇습니다.
그런데 발라가 갑자기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잡혔다 이말까지 토크온에서 나온상황이였구요. 근데 증발이 되어버려서 영자님 한테 바로 귓을하였습니다.
 문재인 : "발라가 사라졌어요 영자님!!!!"
 메티스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유저한분이 활이 사라졌다고 하셔서 이거 처리하고 확인해드릴께여."
 문재인 : "네 알겠습니다."
 메티스 : "끝났습니다. 용이 한번씩 증발할때가 잇더라구요"
 문재인 : "저희 발라 거의다 잡은 상황이였는데 db한번 확인해보세요"
 메티스 : "이건 db를 확인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문재인 : "저희 파푸 12분 만에 잡았고 발라카스 17분동안 치고있었습니다. 영자님 2단옆차기로 발라잡아주시죠"
           (도대체 이말에서 어디가 명령죠라는거죠?)
 메티스 : "안됩니다"
 문재인 : "아니 다잡은 용이 증발하였는데 어떠한 조치나 보상을 해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메티스 : "어쩔수없습니다."
 문재인 : "용이 다시 소환됬다는데 새로 잡아요?"
 
      대화 내용은 대충 이렀습니다. 제가 대화내용을 정확하게 다 기억하고 있지않아서 
      이후 대화내용은 영자님께서 잡아주는건 안된다 다른혈 보는눈도 있지 않느냐
      그럼 제가 각혈 군주님들한테 귓을하여 양해를 구한다음 해결을 하시죠 라고 하였으나
      이건 어쩔수없습니다. 
      이렇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발라를 잡아달라는 말은 저희가 다잡았으니 제가 한대치고 영자님이 발라를 잡아주시면 템은 랜덤으로 가되 혈원들께 분배해드리고자 잡아달라 말씀드린겁니다.
 
 
 -아재영자 왈-
 
 
"카매값만 2억아데나가 들어갔다 이런건 보상이도없고 이게 뭐하는거냐?"
그러시길래 말씀드렸습니다. 이런현상에서 제가 보스를 잡아드리는건말도안된다
더군다나 지금 서버에 혈이 5개가량있다..다른 혈도 생각하셔야되는부분이다.
그렇게 말씀드렸는데도 대화도 되지않으며 막무가내로 온통불만을 표시하셨죠.
제입장에서는 말이 안통하더라구요.또한 혈하나의 불만을 없애기위해서 말도안되는 용을 운영자가잡는다?
말이안되는소리였습니다.간혹 용때문에 혈끼리용싸움을 하시면서 싸우실때 사라지는경우에는
전체창으로 각혈 동의를 얻어 제가 거기에 피를 마추어 용을 재소환해드렸었습니다
 
-반론-
보스한명잡는데 개인 카매갑이 2천만원들어갑니다 아덴이 10만원돈이 나오는데 2천만원이면 특화던전 하루에 4번열리는거 제외
사냥터가 기감밖에 없는데 기감에서 몹한마리에 10만원돈줍니다. 그리고 2억이 아니라 4억이라 말씀드렸엇고 혈원이 20명이 넘엇으나 20명으로 잡고 4억이라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니 저희 혈원들 카매값 보상도 없냐 문의드렸더니 없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서버에 5개가량 혈이 잇다고 말씀하시길래 그럼 제가 각혈 군주님들께 귓을 보내보고 양의구하겠다고 하니 귓대답없으셔서
제가 귓말을 무시하시나요 라고 했죠? 
 
 
-아재영자 왈- 
 
"한혈이 조용히 잡을때랑 용싸움하다가 용이사라진경우랑은 틀린경우입니다.
그래서 그냥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제가 전체창에 공지를했습니다.
앞으로 용이사라지는경우에는 복구가불가능하다고 공지를 했습니다.
 
-반론-
저희 파푸잡을때 적꼬장 오지도않았고 발라잡을때도 대략 8분~10분 딜넣고 있다가 몇캐릭 소수 한입하러 
전창에 발라 한입 ㄱㄱ 하면서 소수캐릭 왔다가 벨하고 왔다가 벨하고 이 상황에서 10여분동안 발라 계속 딜넣고 있던 상황에서 증발된건데 그게 뭔 상관인가요?
성먹고 피크타임에 용 대놓고 다털고 다니니까 잡힐때 쯤에 영자님이 일부러 용삭제시킨건지 뭔지 저희가 어케아나요?
 
 
-아재영자 왈-
 
"그러자 채창에서 오만불만을 표시하시면서
아 접어야겟네 하시면서 서버 분란을 조장하셔서 1차적으로 동자스님이벤을당했습니다.
 
-반론-
동자스님형께서 전체채팅으로 영자님 서버오류로 발생한일은 영자님께서 책임을 지시는게 맞죠 라고한뒤 그만하겠습니다. 
이렇게 서버를 관리하시면 담차에 판단은 유저들이 하겠죠. 접어야겠다라고는 말안하였고 저희혈 토크온에 20명가량이
그만하겠습니다를 채팅을 그만하겠습니다. 라고 이해를하였는데 벤을 당해서 어이가 없어하는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물론 듣는사람에 따라 어떻게 느끼냐에 따라서 말이 아다르고 어 다를수있다 생각합니다.
저희혈이 판단하기엔 영자님이 이미 감정에 휩쓸려 색안경을끼고 보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재영자 왈-
 
"그리고 재인님은 서버신고한다고 자료모으신다고 하셔서
2차벤처리하였구요.
 
-반론-
전 분명히 동자스님 형을 신고준비 한다고 혈챗으로 쳤습니다 db확인해보시면알거에요
조청이란 아뒤랑 동자스님형이랑 아뒤를 바꿔서 하고있엇습니다. 제가 신고한 사람은 조청아뒤를 쓰는 형이였고
4달째 같은서버를 하면서 후원할때 돈을 몇차례 빌려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영자한테 욕을받고 카톡차단하고 도주를 하여서
신고를 준비한다고 혈챗에 이것저것 적고있엇는데 갑자기 저를 벤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카톡으로 
[문재인] [오후 11:48] 아니 영자님
[문재인] [오후 11:48] 제가 왜 벤이죠?
[문재인] [오후 11:48] 조청케릭
[문재인] [오후 11:48] 저한테
[문재인] [오후 11:48] 후원한다고
[문재인] [오후 11:48] 돈빌려간거
[문재인] [오후 11:48] 이때까지
[문재인] [오후 11:48] 신고할라고 
[문재인] [오후 11:48] 이야기하는건데
[문재인] [오후 11:49] 영자님이
[아재서버] [오후 11:49] 신고하시구요 알아서 하세요
[문재인] [오후 11:49] 왜 절 벤하셈?
[문재인] [오후 11:49] 아니
[문재인] [오후 11:49] 조청케릭
[문재인] [오후 11:49] 달고나 서버때부터
[아재서버] [오후 11:49] 아재서버에 의해 차단된 사용자로 1:1 채팅을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된것입니다 저는 2차때부터 쭉후원을 해왔습니다. 영자님 기분나쁜건 알겠는데 앞뒤 문맥을 이해하시고 생각해주시길바랍니다.
주어도 안보고 벤부터 때리세요
 
 
 
마지막으로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서버 오류에대한 문제를 영자님께 말씀을드렸고 그 문제로 인하여 저희가 피해를 봤으니
해결을 해달라는 의미로 말씀드린겁니다. 제 말투가 띠꺼웠다면 사과는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영자님이 말씀하셨듯이 아다르고 어다르다고하셨는데
제가 영자님한테 처음 귓을 받았을때도 귀차나하는 말투가 느껴졌습니다. 아니라고 하시겟지만 아드라고 어다르니 인정하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선동을 한다고 동정표를 유발하는듯한 긴 장문의 글을 다셨던데 다 반론 준비되어있습니다.
감정에 휘둘려 이성을 잃지 마시고 한서버에 관리자라면 이성적으로 행동하세요.
 
 
 
 
 

Articles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