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테스트서버후 오늘 정식오픈 하는 엔트리서버 솔직후기 적어 봅니다.

by 나나미 posted Sep 0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단 복잡하지않고 단순하고 심플하였음 ;;

 

나이가 있는 저로서는 복잡한 서버는 굉장히 힘들더라구요.

 

일단 저같은 경우에는 무과금 유저로서 과금하면 강해지는건 당연하지만 너무나 차이가 많이 나게 되면 무과금 입장에서는 게임하기 힘들어 지고 하기 싫어 지는건 당연하다고 봅니다.그래서 자연스레 투정을 부리다 보면  너도 과금해란 말을 수십번씩 들으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뚜둘겨 맞기 바뻤는데 무과금도 편하게 즐길수 있는 서버라 테스트 기간때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 했네요. 

 

제가 느꼈던 엔트리서버는 수많은 서버중에 좋다 나쁘다 즐길만하다 그렇지 못하다를 떠나서 저에게는 할만했습니다(저에게만 일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런글을 쓰는이유는 게임에 돈을 투자하면서까지 게임을 할 상황이 아니라서 과금을 하시는분들께는 도움이 되는 글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투자없이 정말 재밌게 즐길수잇는  서버라 생각해서 한자 적어봅니다  무과금 유저분들이 많이들 접속해서 함께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에 다른분들 후기 처럼 서버정보 남기고 스샷 찍어 가면서 장 단점 까지 적어가면서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말 그대로 저같은 분들이 여럿이 함께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에 짧게 나마 한글 적어 보았습니다.

 

다들 수고들 하시고 좋은 서버 안좋은 서버가 따로 있지는 않지만 나한테 맞는 서버 내게 즐길수 있는 서버를 하는게 스트레스 받지 않고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Articles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