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버전

드림서버 짧고 강력했던 무과금후기

by ssfd posted Mar 2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생에 3번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는데 어쩌면 드림서버에서 있었던 일이 그 중 한번일것같습니다.

 

드림서버에서 무과금 전사를 키우게되었습니다. 무과금으로 게임하기는 힘들지만 포기하지않는다고 된다고 생각합니다.

 

드림서버 무과금을 위해서 20분마다 주어진 접속보상과 4계정 24캐릭을 이용해서 무과금 맞춤 장비를 만들어야합니다.

 

오픈대기6시가 되자마자 접속해서 빠르게 캐릭을 생성 후 투클라를 이용해서 장비를 싹다 옴겼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양의 방어구 악세 무기를 모우거 러쉬를 합니다.축젤은 사치입니다. 걍젤러쉬를 합니다.

 

보통 7~8방어구되고 운좋으면9가 됩니다. 그리고 대망의 무기러쉬 운이좋아서 9태풍 3자루를 만들었습니다 .1자루 3억에팔면서 이득을

 

보았습니다.  각종버프물약과 버프들을 셋팅후 지배이반까지 준비되었고 라던으로 날라갔습니다. 초반엔 라던에서는 변신지배반지소생을

 

얻기위한 피나는 사냥이이루어집니다. 10분 20분.. 한시간동안 지배변반을 먹지못한상태에서 아쉬움을 남기고 9시30분 붉은오크이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운이좋게 대형혈에 가입해서 붉은오크이벤트를 쉽게 할수있습니다. 30분동안 먹은 상자는 14개 였습니다.

 

여기서 2만원만나오기를 희망하면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헉 14개 상자를 깠는데 2만원1개 1만원3개 총 5만원을 얻었습니다. 게임하면서 이런적 처음이였습니다.

 

5만원을 아덴으로 바꿨더니 인벤엔 370억의 수표가 있었습니다. 순식간에 저는 무과금에서 소과금유저가 되었습니다.

 

쌍12태풍에 암석셋에 상점9셋에 7캐쉬악세 9일반악세까지 거기에 발라인형까지 완벽한 셋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와.. 진짜 셋팅을 하고나니 사냥이 쉬워지고 PK를 당해도 버틸수있는 캐릭이 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본격적으로 사냥을 하게되면서 처음으로 변변소생을 먹게되었습니다. 나에게 드디어 행운이 따르는것같았습니다.

 

먹은템들을 정리하고나서도 인벤에는 200억이 남아있었습니다. 내일 더 캐 매입 해서 치킨을 사먹을 생각을 하면서 게임을

 

계속했습니다.

 

보탐시간때 가입한열이 보스를 싹 독식을 하면서 너무도 쉽게 게임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일이 터지고말았습니다.

 

잊섬타임떄 사냥중 상자를깠는데 가디언벨트를 딱 나와버렸습니다. 와.. 진짜 말을 못하고 심장이 두근두근 뛰었습니다.

 

그리고 마을가서 판매글을 올리니 산다는사람이 귓말로 현금주고 산다고해서 팔았습니다. 기분이 너무좋았습니다.

 

이렇게 게임하면서 운이좋았던적이없어서 얼떨떨하지만 계속해서 게임을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또한 약했기에 과금러들한테 밥이었습니다.

 

대기피에 데페가돌고 턴이돌면서 죽었습니다. 다행이 가호가있어서 떨군건없었습니다. 그러나 하지말아야할것을 건들고 말았습니다.

 

수표겜블을 처음에 10개짜리로 사서 갔는데 20개가 되어 죽었더라도 기분좋게 다시 게임을 진행할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안되서 또 다이하게되면서 저는 마을에 오자마자 바로 수표겜블을 하러 가고 다시 10개짜리사서 깠더니 또20개

 

너무 잘나오는것이었습니다. 오늘 날이구나 생각하고 처음엔 죽을때마다 한번씩와서 이득보고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그날따라 변반소생에 보탐으로 각종 템들을 많이 득템하고 팔게되면서 인벤에는 350억이 모았습니다.

 

내일 아침10에서 최대한 끌어모아서 매입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사냥했습니다. 그러다 뒤치기로 다이하면서

 

저는 어느세 수표겜블에 가고있었습니다. 처음에 실패 두번째 성공 세번째 실패 이런식으로 반복하다 3연속 실패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어느세 50개짜리를 사서 까게되었습니다. 헐 근데 성공했습니다. 20개 이득을 보았습니다. 거기서 멈춰야했는데....

 

저는 삘이 오더니 50개짜리 한번더 사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실패..... 저는 그러다음 100개짜리를 사게되었습니다.

 

결과는 실패... 그때부터 멘탈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후회해도 늦었습니다. 저의 마우스는 수표겜블을 하고있습니다.

 

100개짜리 2번개를 사서 깠습니다. 본전치기, 또 100개 2개샀는데 실패..................................................................ㅠㅠ

 

하..........게임하기싫어지고 장비를 싸게 다 처분한후 최대한 수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100개짜리 1개를 사서 깠지만 실패하고말았습니다.

 

처음엔 10개짜리 수표로 조금씩 이득본게 100억은 되는것같았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끊이없고 실수를 반복하는것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겜블했지만 그건 그순간이었고 계속 겜블하고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에가벨을 팔아서 이득을 보았지만 하루도안되서 이런결과가 생기니 뭔가 씁씁했습니다.

 

그날저녁 씁쓸한 치킨을먹으며 다음차를 기약하며 치킨을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rticles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