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3.1 구버전 ✅ 로얄서버 ✅ 3번째 후기

by 한땀한땀 posted Nov 25,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GIF 2023-11-25 오전 6-47-14.gif

 

 로얄서버는 투데이시즌2 에서만 후원 가능한 투데이 포인트가 매우 혜자이기에 유저들이 투데이포인트를 급하게 구매하기 시작함.

 원래 투데이 포인트 가격은 11000포인트에 후코4개였으나,  현재는 실수령금액 16500포인트가 되어야지 후코 4개를 받을수 있다.

 실수령은 운영자가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받는거기에 필자는 코카트리스 7프로의 수수료가 제외도기에 17600포인트를 보냄

 

 

지금까지 포인트 보낸 내역들

 

1.jpg

 

 

 


 

 

https://image.todayms.com/index.php?mid=review&document_srl=6782933<-1차후기

 

https://image.todayms.com/index.php?mid=review&document_srl=6802840<-2차후기

 

 

3.1 로얄서버를 플레이한지 어느덧 한달넘게 달려왔다. 

처음 서버에 갔을때는 지금처럼 아주 보코가격이 떡상하고 캐릭을 새벽에도 못 구하는 그런 정도의 서버는 아니였었다.

1차후기 내용에도 있듯이 새벽에는 카배 배운 88악세 캐릭들이 저렴한 가격에 나온적도 있으며, 2차후기에는 가격이 올라간 내용들과

현재 마지막후기에는 큰손 봉이캐릭이 농사를 짓는 상황까지 여러 일들이 있었다.

 

투데이시즌2에서 영원할거 같은 서버들이 서서히 사라지면서...... 또 다른 서버들이 등장하는것을 많이 보았다.

로얄이란 서버도 힘차게 달려가다가 언젠가는 정체기를 걸을 때도 있을것이다.

그리고 다시 지금보다 더 좋은 자리를 잡을수도 있을것이다.  모두 운영자와 유저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뭐 1차 2차 후기에 있는 내용이 많으므로, 진부한 내용들은 다 패스하겠다.

( 보코 가격 / 후원내용 / 오픈대기 보상 / 한입 / 초반 스탯 ) 1차 후기에 다 나온다.

 

- 항상 후기에서도 말했듯이 혼자 플레이를 할거면 서버 초반에는 무척 힘들다고 항상 말하고 싶다.

  차라리 새벽에 캐릭을 하나 떠와서 플레이 하는것을 추천한다. ( 솔플 지향주의 유저에게 )

 

  서버 초반부터 플레이를 혼자하기에는 사냥터의 공간이 당신을 만족 시켜주지는 않을것이다.

  많은 유저들이 찾아오다보니 기감 4층을 신설하였지만, 그래도 몹이 부족할 것이다.

4.jpg

 

 

 

-  오대기 셋팅을 다하고, 인벤 작업을 다하고 바로 초급사냥터가 클릭되는 자리를 /기억으로 기억을 해놓아라

   부지런하게 한번 클릭을 빨리함으로 인하여서 시작과 동시에 드슬/달장/포효/제지/생단 을 먹을수도 있다.

5-3.jpg

 

 

 

- 시작하고 나서 변신한 기사단이 한동안 죽지 않는 상황이 발생을 하였다.

  그러나 나는 계속 쫒아가서 결국에는 40초동안 칼질을 하면서 기사단 몹을 잡았다.

  그리고 상자를 깠는데 바로 한방에 포효의 이도류 득

6.jpg

 

 

 

- 파티원들에게 빠르게 유물250만짜리 + 요리값 + 상급 사냥터 탐욕의홀 입장비 200만 + 기사스킬 ( 스턴 리덕 ) 구매할 아덴을 1천만씩 분배

6-2.jpg

 

6-3.jpg

 

 

 

- 상급 사냥터 (탐욕의 홀) 빠르게 치고 올라와서 더 탐욕스럽게 무기 상자를 깐다.

  드슬이 똭...... 뇌신이 똭...... 악장이 똭....... 스타크래프트 apm은 80이지만 여기서는 apm이 약 120정도 올라가는거 같다.

  61랩부터 전체 채팅이 가능하기에 채팅창을 보면서 몹을 같이 스캔하면서 동공과 마우스의 손가락이  빠르게 움직인다.

7.jpg

 

 

 

- 감히 우리 업장을 다른 혈이 방해하면 문지방에서 대모도 해보고 ......

  보상코인 NPC가 등장하는 시간인 23시 30분까진 우리들은 거침이 없었다. 

8.jpg

 

 

 

- 중간에 보탐이 생기면...... 연장 챙겨서 바로 바로 상대방 대맹이를 깨버리고

  중간에 우리혈원 다구리 맞고 있으면 가서 살리기 스턴 꽂아주고

  적들의 공세는 거셌지만 그래도 우린 묵묵히 버텨냈다.

GIF 2023-11-25 오전 7-03-57.gif

 

 

 

- 룬이랑 반왕세 몇개 나오니 눈높이가 높아져서 최상급 사냥터 나그바스 사냥터도 올라가 보고

  2차변신 하는 몹도 많이 잡아보면서 우리는 부를  더욱더 축적하기 시작하였다.

10.jpg

 

 

 

- .명예를 치면 아데나 구매 랭킹 / 판매 랭킹이 자세히 나온다

  12.jpg    14.jpg

 

 

 

 

- .랭킹을 치면 킬랭킹 본인 클래스 랭킹도 확인 할수 있다.

  이번차는 봉이형 캐릭이 첫날부터 401킬을 달린다.  3일차에 접속해서 보니깐 700킬 이상을 달리고 있더라.

13.jpg

 

- .나그바스셋트 효과 / 상자깡을 통한 포세이돈 방패 신념의가더에 대해서 잘 모르는 유저들이 있을것이다.

  우선 88악세 전에 나그바스셋트를 다 착용하면 정말 재밌게 pvp를 즐길수가 있다.

  그러나 거의 콩으로 구매가 가능할정도로 구하기 힘들며, 나그조각8개 모으기나 반왕셋은 +7짜리 및 수표1억을 줘야지만 제작이 가능하다.

  나그셋이 워낙 인기이다 보니 구하기도 힘들고,  채창으로 파는사람보다 구하는 사람이 더 많을지경임.

 

- 큰손들이 인첸트 된 집행 / 수결지 / 격노급을 구하다보니 집행급 무기도 워낙 공급보다 수효가 많음.

  요즘 새벽에는 88악세 카배 배운 캐릭들도 구하기 힘듬.

 

  어느정도 투자하고 pvp 1:1을 즐겨도 멘징은 무조건 가능함.  물론 현실적으로 투자한 집행을 떨궈서 멘탈 흔들리면 멘징은 못함 ^^

 

 

- 현재는 4파전인데 오늘 ㄴㅁㅈ서버가 오픈하기에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음.

  아무튼 다들 즐겜들 하시고, 게임은 즐겁게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래

 

- 상자깡이나 제작에 너무 힘쓰지마......나중에 투자한거 대비 너무 돈 많이 썻다고 하지마라...... 천천히 해도 다 맞춰

 

 

- 보탐혈에는 들어가기 싫고, 그냥 소수로 놀면서 뎅도 캐고 싶다.

  그러면 뭐 개던가야지...... 본던에서도 하는 유저들이 있긴한데 효율은 개던이 더 좋지

  그리고 기감1층에서도 하루종일 애들 뚜까 패면서 거기서 킬+뎅 캐는 유저들도 있긴 있더라.

  핑구네친구들이 기감에서 네메시스 디스 ( 스턴걸림 ) 갈기면서 애들 죽이더라구 우모닥에서 

 

  얼던은 뭐 짤고 굵게 나는 12시전에 찍 싼다...그러면 거서 놀고 

  아니다 난 새벽에 사람 없을때 뎅 캐고 싶다 그러면 얼던 1시간 나중에 써 

  물론 새벽에 초 과금러들이 학살하러 다니긴 함 

 

- 이번차에 부가서비스 낚시 미끼가 추가가 되어서 낚시 1200발만 해도 거의 상자 100개가 모인다.

  상자 100개 까면 1억은 우습게 벌린다.  그냥 초 혜자임......

  5천원짜리....만원짜리 하나 사와서 낚시만 돌려도 이득임 ㅇㅅㅇ 

 

  낚시 1발은 30초다.  다음차부터 유저들이 깡통 계정 낚시대 잇는걸 엄청 구할것이다.

K-1234.jpg

 

 

이번차 11월25일 19시오픈   현재시간 11월26일 오후8시52분 아데나 가격 1억당 0.8완판 

사실만 그대로 이야기 합니다 

 

스펠90짜리 거적대기 법사들 네메디스 하향좀 부탁드립니다. 

 

ps :  서울랜드 간만에 이렇게 밤새 놀면서 재밌게 해본적이 오랜만이라고 함.  이번차도 건승해 

      아침까지 통 캐릭 하나 살려고 했는데......매몰이 없었음 정말로......

 

GIF 2023-11-25 오전 7-10-02.gif

 

                                  

 


Articles

8 9 10 11 12 13 14 15 16 17